i-Smart Agent
기능
                                        · 옴니채널 인터랙션 상담(콜, 채팅, 이메일)
                                        · CTI 소프트폰 제어 및 상태관리
                                        · 채팅 상담대기, 받기, 종료
                                        · 이메일 상담대기
                                        · 인.아웃바운드 콜상담저장 및
                                        · 이력검색
                                        · 티켓번호 조회 및 티켓이관
                                        · 협조요청
                                        · 상담현황 조회
                                        · 임시저장
                                        · 콜백실행 및 콜백조회
                                        · 설문실행 및 예약
                                        · 고객발송
                                        · 상담지식검색 및 지식관리
                                        · 상담정보 및 관리
                                        · 상담배정관리
                                        · 캠페인관리
                                        · 평가관리
                                        · 옴니채널 상담통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