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클라우드 기반 옴니채널 컨택센터 상담플랫폼 SaaS 서비스

인공지능(AI) 기반 챗봇빌더 서비스와 텍스트분석 서비스의 선순환 된 역량을 통하여 고객경험(CX)의 가치창출에 기여하는 유비커스 입니다.

우리사회는 4차 산업혁명으로 일컫는 새로운 기술문명의 시대를 사회.경제.문화 산업 전반에 걸쳐서 경험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은 모든 것이 디지털화되어 초 연결된 지능화 사회로 기존 산업구조의 패러다임을 빠르게 변화시켜가고 있습니다.

그 변화의 본질에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즉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Big data), 클라우드(Cloud), 로봇(Robot),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등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핵심기술과 응용기술들이 산업의 경계를 허물면서 우리사회를 빠르게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가 중심이 된 사회에서 새로운 산업의 생태계를 만들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가치창출의 꿈을 실현하기 위하여 유비커스가 설립되었습니다.

연혁

2023
  • ㆍ i-Omni Desk 서비스 플랫폼 고도화
  • ㆍ 쿠팡페이 i-Omni Desk 서비스 공급(3년 약정)
    (기존 Zendesk 서비스 대체)
  • ㆍ i-Smart Manager 서비스 고도화
2022
  • ㆍ 인공지능(AI) 자연어처리 기반 FAQ 및 챗봇 학습 데이터 자동 증강 특허등록
  • ㆍ 멀티디바이스 시스템과 컨택센터 시스템간의
    실시간 정보제공 및 양방향 통합관리를 위한 클라우드 플랫폼 시스템 특허등록
  • ㆍ i-OmniDesk 상표등록
  • ㆍ i-OmniTalk 상표등록
  • ㆍ 한국고용정보원 상담시스템 고도화 구축
    (i-Omni Desk 5.0 솔루션 구축)
2021
  • ㆍ 옴니채널 기반 고객상담 클라우드 SaaS 서비스 출시
    (i-Omni Desk 서비스 플랫폼)
  • ㆍ 옴니채널 기반 고객상담 솔루션 출시
    (i-Omni Desk 5.0)
  • ㆍ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상담플랫폼 서비스 특허 등록
  • ㆍ KT스카이라이프 상담시스템 고도화 구축
    (i-Omni Desk 5.0 솔루션 구축)
2020
  • ㆍ 본사 사업장 확장 이전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연구개발타워 13층)
  • ㆍ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인증
    (기관 : 중소벤처기업부)
  • ㆍ CRM 분야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기업 선정
    (기관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 ㆍ Genesys Cloud API 연동 및 AWS 클라우드 기반 콜센터 상담솔루션 구축
    (i-Smart Agent 4.5) : '쏘카'(고객사)
  • ㆍ Genesys Cloud API 연동 기반 독립형 상담 솔루션 구축
    (i-Smart Call 2.0) : '씨앤씨티에너지'(고객사)
2019
  • ㆍ 클라우드 컴퓨팅서비스 품질.성능 검증확인 및 인증
    (기관 : 정보통신산업진흥원/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TTA)
  • ㆍ '유비커스 고객인터랙션 서비스(UCIS) 플랫폼'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2018
  • ㆍ 시나리오 봇 기반 채팅상담솔루션 출시
    (i-Smart Agentbot 2.0)
2017
  • ㆍ 멀티채널 상담솔루션 업그레이드 출시
    (i-Smart Agent 4.5)
  • ㆍ 마케팅 관리 솔루션 출시
    (i-Smart Campaign Marketer 4.0)
  • ㆍ 고객 상담텍스트 분석 솔루션 출시
    (i-Smart Text Analyzer 2.0)
  • ㆍ 콜센터 웹/엡 채팅 상담솔루션 출시
    (i-Smart Cross Chat 2.0)
  • ㆍ '2017 중소기업 품질 대상' 수상(소프트웨어 개발부문)
  • ㆍ '2017 대한민국 혁신기업 대상' 수상
2016
  • ㆍ 콜센터 상담메신저 솔루션 출시
    (i-Smart Call Messenger 2.0)
  • ㆍ 콜센터 통합 운영관리 솔루션 출시
    (i-Smart Call Administrator 4.0)
  • ㆍ 콜센터 웹/엡 채팅 상담솔루션 출시
    (i-Smart Cross Chat 1.0)
  • ㆍ 웹 크롤링 솔루션 출시
    (i-Smart Web Crawler 1.0)
  • ㆍ IP기반 AII-In-One 콜센터 상담시스템 ASP 서비스 출시
    (i-Smart Call Center ASP Service)
2015
  • ㆍ 연료전지 웹 원격모니터링 업그레이드 출시
    (i-Smart RMS 4.0 Basic)
2014
  • ㆍ 반응형 웹 / BPM 기반 VOC 통합관리 솔루션 출시
    (i-Smart Helper 4.0)
  • ㆍ 반응형 웹 기반 콜센터 상담솔루션 출시
    (i-Smart Agent 4.0)
2013
  • ㆍ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 출시
    (i-Smart Work 1.0)
  • ㆍ 웹/ 앱 설문조사 솔루션 출시
    (i-Smart Survey 3.0)
  • ㆍ 'World IT Show 2013' 국내 전시회 참가 및 솔루션 발표
    (장소 : COEX / 서울 / 대한민국)
  • ㆍ 'GiTEX 2013' 해외 전시회 참가
    (장소 : Dubai World Trade Center / 두바이 / UAE)
2012
  • ㆍ VOC 통합관리 솔루션 출시
    (i-Smart Helper 3.0)
  • ㆍ '2011 APAC Partner Technology Award' 수상(미국 ININ)
  • ㆍ 'World IT Show 2012' 국내 전시회 참가 및 솔루션 발표
    (장소 : COEX / 서울 / 대한민국)
2011
  • ㆍ 본사 사업장 확장 이전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연구개발타워 10층)
  • ㆍ 전자신문사 주관 스마트 컨택센터 전시회 참가
    (장소 : CAE 컨퍼런스 / 서울 / 대한민국)
  • ㆍ 인천광역시 주관 u-City 솔루션 전시회 참가
    (장소 : 송도 컨벤시아 / 인천 / 대한민국)
  • ㆍ 영업자동화 솔루션 출시
    (i-Smart Sales 3.0)
2010
  • ㆍ 멀티채널 기반 콜센터 상담솔루션 출시
    (i-Smart Agent 3.0)
  • ㆍ 연료전지 웹 원격모니터링 솔루션 출시
    (i-Smart RMS 3.0 Pro)
  • ㆍ 기업부설 '유비커스 기술연구소' 설립 인증
    (기관 : 한국산업진흥협회)
2009
  • ㆍ 벤처기업인증
    (기관 : 기술보증기금)
2008
  • ㆍ VOC 통합관리 솔루션 출시
    (i-Smart Helper 2.0)
2007
  • ㆍ 연료전지 웹 원격모니터링 출시
    (i-Smart RMS 2.0)
  • ㆍ VOC 통합관리 솔루션 출시
    (i-Smart Helper 1.0)
2006
  • ㆍ 본사 사업장 이전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정우빌딩 9층)
  • ㆍ MVC 모델 기반 자체 웹 프레임워크
    (U-Framework 1.0)
2005
  • ㆍ '중소기업 기술혁신전략과제' 사업자 선정
    (기관 : 산업자원부)
2004
  • ㆍ ㈜유비커스 법인 설립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53 빌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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