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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축완료] 케이토토 콜상담 어플리케이션 추가개발 구축완료

당사는 케이토토 콜상담 어플리케이션 고도화 구축사업을 수주하여, 기 도입된 당사의 콜 상담 솔루션 (i-Smart Agent 4.0)에 대한 고도화 작업을 3개월 만에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습니다.

케이토토는 본 사업을 통해 당사가 기 구축한 AS센터 상담어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신규로 CS센터 상담기능을 추가하여 통합 상담어플리케이션으로 새롭게 나아가고자 본 사업을 발주 하였습니다. 당사는 본 사업을 통해 기존 상담어플리케이션에 대한 편의성을 극대화 하고 두 개의 상담업무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본 사업은 당사 솔루션 도입 고객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업그레이드 및 안정화를 위한 지원 등을 통한 고객 만족도 증진과 이를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유비커스 고객정책의 좋은 사례라 할 수 있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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