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mni Desk Platform 솔루션

고객님의 팀과 업무를 위한 단일 플랫폼

i-Omni Desk Platform은 고객의 다양한 접촉채널(옴니채널)로 접수되는 고객상담 요청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통합관리가 가능하며, Single View 화면에서 처리 가능하며, 웹 표준을 준수하는 반응형 웹 기반 상담 솔루션 입니다.

콜상담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상담어플리케이션으로 다양한 채널이 통합 관리되고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전화상담업무가 한 화면에서 통합적으로 제공됩니다.

채팅상담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 웹/앱 채팅 상담 어플리케이션으 로 상담원과 고객의 실시간 채팅 상담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메일 서비스

이메일 상담 서비스는 등록된 여러 메일서버로 부터 수신된 메일을 수집하여 상담 화면에서 동일한 방법으로 상담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상담어플리케이션으로 다양한 채널이 통합 관리되고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전화상담업무가 한 화면에서 통합적으로 제공됩니다

i-Omni Desk Platform 솔루션 특.장점

웹 표준을 준수하는 아키텍처
상담에 필요한 모든정보를 단일화면(Single View)에서 처리할 수 있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전화, 웹, 문자, 채팅, SNS 다양한 채널과의 연계를 통해 통합 상담 기능 제공
Cross Browsing 완벽지원(Internet Explorer, Chrome, Firefox, Opera 등)
반응형 웹기반의 Cros Platform 지원 (태블릿 PC, 스마트폰, PC 지원 등)

i-Omni Desk 솔루션

기능

· 채팅 기능
· 영상통화 기능
· 고객정보 통합관리기능
· 시스템관리 기능
· 알람기능

i-Omni Desk Platform 솔루션

기능

· CTI 소프트폰 기능
· 상담이력조회 및 저장기능
· 고객정보 통합관리기능
· 실시간 상태 모니터링 기능
· 시스템관리 기능
· 사용자 관리 기능
· 사용자 커뮤니케이션 기능
· 통계 기능
· 상담지식관리기능
· 알람기능

i-Smart Agent 4.5 솔루션

기능

· CTI 소프트폰 기능
· 상담이력조회 및 저장기능
· 고객정보 통합관리기능
· 실시간 상태 모니터링 기능
· 시스템관리 기능
· 사용자 관리 기능
· 사용자 커뮤니케이션 기능
· 통계 기능
· 상담지식관리기능
· 알람기능

i-Smart Helper 4.0 솔루션

기능

· VOC 이력조회 및 저장기능
· 담당자 이관 및 분배기능
· 내부결재기능
· 고객 만족도 조사 기능
· 사용자 관리 기능
· 통계기능
· 커뮤니티 기능
· 성과 및 목표관리 기능
· VOC 업무 및 유형별 분류 기능
· VOC 상담지식 관리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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